메타버스와 돈의 미래라는 책이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 책을 구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각 지방 서점에 전화하여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책을 찾아 다니는데요. 이유를 알아봅시다.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라는 도서는 2022년 작년에 출판된 도서입니다. 오태민 교수가 쓴 책인데요. 오태민 교수는 비트코인은 강했다 라는 책을 이후로 4차산업 관련 도서를 많이 출간했습니다. 하지만 왜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라는 책이 인기일까요. 이에는 별첨이 이유입니다.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쿠폰

이 책에 같이 동봉되어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이 책을 구매한 사람에게 ‘모빅코인’이라는 코인을 10개를 줍니다. 이 모빅코인이 현재 20만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라는 책을 수소문하고 찾아다니는 겁니다. 책만 구한다면 200만원인 셈이니까 말입니다. 이외에도 과거에 오태민과 제주도 등산하고 500개를 주고 했다고 하는데 현재 20만원에 거래되니 1억이상 벌었다는 사람의 인증글도 솔찬히 보입니다.
모빅코인
모빅코인은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저자인 오태민 교수가 만든 코인으로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은 아닙니다. 개인거래로 이루어지는데요. 이 코인이 1개에 20만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개인거래인데 사는사람이 있겠어? 하지만, 실제로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오픈런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진 후로 각각 도서관과 서점에 전화가 폭주했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대학 도서관으로 달려가 책을 찾아 쿠폰을 구한 인증글도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위에 채팅방 캡처처럼 서점아저씨도 이 사실을 알았는지 불법이라며 구하지 말라고 합니다. 전국 보물찾기가 열렸습니다.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구하는 방법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책을 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책방이나 서점에 전화나 직접 방문하여 책이 있는지 물어보고 책 안에 쿠폰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쿠폰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합니다. 쿠폰을 얻었다면 쿠폰을 등록하여 코인을 수령하고 팔면 됩니다. 이제 보물찾으러 가면 됩니다.
마치며
쿠폰을 못 구했다면 그냥 내 돈이 아닌가 보다 하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이 코인이 팔린다는 건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것인데요. 보통 여러 현혹된 말에 넘어간 어르신 분들이 구매하십니다. 혹시나 하고 이 코인을 사신다면 저는 말리고 싶습니다. 스캠은 아니지만 많은 알트코인들이 이런 식으로 한탕하는 것을 봤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